[개인회원] [회원 / 개인정보] 제가 쓴 리뷰가 블라인드 처리되었어요. 블라인드 처리 기준은 무엇인가요?
마캉스는 마사지, 왁싱, 에스테틱 등의 샵 정보를 검색하고 예약하는 과정에서
해당 샵을 직접 이용한 고객들이 진실된 리뷰를 올리고 이를 서로 활용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.
마캉스를 이용해주시는 모두에게 유용하고 진실된 리뷰가 공유될 수 있도록,
다음 금지행위에 해당되는 리뷰는 고객에게 통보 없이 삭제 또는 블라인드 될 수 있습니다.
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[리뷰 작성 시 금지행위]
• 특정업체 또는 개인의 영리적 목적을 위한 리뷰 게시
- 경쟁사의 업체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 등 비방 목적으로 인정될 수 있는 리뷰 게시
- 동일업체에 대해 반복적 리뷰 게시

• 타인의 권리 등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게시
- 정당한 권한 없이 타인의 지식재산권, 기타 소유권, 명예, 신용 등을 침해하는 내용 게시

• 불쾌함 등을 유발하거나 반사회적인 내용 게시
- 욕설, 폭언, 비방 등 타인에게 불쾌하거나 위협이 되는 내용 게시
-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 게시

• 기타 관련법령 및 이용약관,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경우
[개인회원] [회원 / 개인정보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아이디 변경은 불가하며, 아래 방법을 통해 비밀번호/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• 비밀번호
마캉스 앱 > 우측상단 메뉴 > 내정보 > 정보변경 > 비밀번호 수정하기

• 닉네임
마캉스 앱 > 우측상단 메뉴 > 내정보 > 정보변경 > 닉네임 수정하기

* 부정사용방지를 위해서 1일에 1회만 변경가능 합니다.
[개인회원] [회원 / 개인정보] 아이디,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
[아이디 찾기]
• 마캉스는 회원 가입 시 별도의 이메일 인증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 아이디 분실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[비밀번호 찾기]
• 마캉스 앱/웹 > 우측상단메뉴 > 로그인 > '비밀번호 찾기'에서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기재 후 재설정 메일 발송 > 메일 내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(링크는 24시간 동안만 유지)

※ 마캉스는 개인정보보호의 일환으로 1년 이상 장기미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 처리합니다.
로그인 시 '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'의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, 마캉스 고객센터(1544-7363 / 09:00 ~ 익일 06:00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